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 일본 소설 음양사를 원작으로 한 <음양사 : 청아집> 정보 및 줄거리
    • 등장인물
    • 네이버 평점

    일본 소설 음양사를 원작으로 한 <음양사 : 청아집> 정보 및 줄거리

    일본의 베스트셀러 소설 유메마쿠라 바쿠의 '음양사'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이며, 중국에서 판권을 구입하여 소설1권의 내용을영화화 한것이다. 요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인간세계를 수호하는 음양사 스승에게 뛰어난 재능으로 배움을 받으나 수호주문에는 약한모습을 보이고 이를 걱정하는 스승에게 없어도 잘할수 있다 장담하는 '청명' 그러나 요괴와의 다툼에서 수호주문을 못하는 청명을 지키다 스승은 요괴를 봉인하는데는 성공했으나 목숨을 잃고만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뱀의 환영이 나타나는데 세상에 나올때마다 공포로 몰아넣은 뱀을 막기위해 음양사들이 모이기 시작한다. 

     

    등장인물

    청명역을 맡은 배우는 대만계 캐나다인 조우정이며 2017년 드라마 <삼생삼세 십리도화>에서 1인 3역으로 실력파로 인정받은 배우이다 . 박아역을 맡은 배우는 등륜으로 2017년 사극 <향밀침침신여상>에서 주인공을 연기하여 전국시청률 1위를 기록하였으며 현대극 <일천령일야>에서 공동주연을 맡았으며 이또한 전국 시청률 1위를 기록하였다. 그뒤로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여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탑스타의 길을 걷고있는중이었으나 2022년 3월 탈세가 발각뒤어 향후 연예계 활동을 지속할수 있을지는 미지수. 학수월역을 맡은 배우는 왕탁으로 이 또한 2017년 드라마와 영화로 각각 방영된 <추리필기>에서 주연보다 강렬한 비주얼과 이미지로 대중에게 좋은 인식을 주기 시작했으며 2018년도 <미자무강>에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 배우이다. 장평공주역은 왕즈원이 맡았으며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이번 작품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있다.

     

    네이버평점

    네이버 평점 8.12로 준수한 모습을 보이나 특이한점은 남자들은 6.4 여자들은 9.11줄 정도로 극과극의 반응을 보이고있다. 여자 배우들도 좋은 비주얼과 훌륭한 연기를 펼치나 그보다 더 아름다운 비주얼과 매력으로 무장한 남자 배우들의 모습에 여자 관객들의 반응을 그야말로 뜨거울 정도이다. 여기에 중국의 블록버스터 자본이 더해져 화려한 CG까지 합쳐지면서 비쥬얼 적으로는 여성향 영화로는 상당히 좋은 모습이다. 스토리적으로는 초반 1시간가량 오글거리고 비쥬얼만 화려만 장면이 넘쳐나지만 극의 마지막으로 갈수록 숨겨진 인물들간의 이뤄지지못한 어긋한 사랑과 노력들이 충돌하며 절정을 맞이하게 되는데 멋진 비쥬얼의 동양 판타지 영화를 찾는 여성분들이라면 꼭 보기를 추천드린다.

     

     

    반응형